솔직리뷰

호두붐 |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크림치즈 호두과자? ♥︎

아드리두린맘 2021. 11. 18. 05:04
반응형

요즘 호두과자 뉴버젼 대 유행인가요?
얼마전에 먹었던 복호두! ..
에 이어서 호두붐 먹어봤어요.


호두과자에 팥이 없대!



호두붐 호두과자는 소 종류가 다섯가지에요.
크림치즈, 소시지, 팥, 치즈치즈, 커스터드

몇개만 먹어보고 싶었는데
따로따로 구매는 어렵고
셋트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런데 하필 아들이 소시지가 먹고싶다는데
소시지가 들어있는 셋트구성은
25개짜리 가장 큰거더라구요.


하는수 없이 일단 25개 세트로 주문!
스물 다섯개 어떻게 먹냐.. ㅋ
했는데 .. ㅋ
아시죠.; 금방 다 먹음 ….


상자에 이렇게 넣어서 줘요.
정성스러운 포장은 아니라서
선물용은 좀 그렇구
편한 지인에게 주기엔 좋을 듯 해요.

그런데 이렇게 주니까.. 무슨맛인지
구별할 수가 없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아니고 ㅋ
무슨 맛 나올까 걸리는 재미 ㅋㅋ

커스터드 걸렸네요 ㅋ
댈리만쥬 생각나는 맛.
근데 델리만쥬 따라갈수 없음 ㅋㅋ


얘는 소시지만 먹는 중이에요 ㅋㅋ
핫도그 너무 좋아하는데
작은 핫도그라며 ㅎㅎ


크림치즈 호두과자
크림치즈라기보다 약간 모짜렐라?
식감이 약간 식은 모짜렐라 같아요.

이건 치즈치즈 였어요.
치즈치즈도 모짜렐라가 약간 식은 식감이었는데
집에가서 에프에 구워먹으면
쭉- 하면서 진짜 맛있을것 같은데
그냥 펼치면 다 먹는 돼ㅈ .. 아니
사람들이라서 그런 고퀄을 못느꼈어요 ㅠ



이분은 계속 소시지 흡입중 ㅋㅋ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3층 키즈매장 입구에서
바로 보여요.
입점위치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꽤 많이
여기서 구매하더라구요.

저도 뭘 간단히만 먹으려던 참에
여기서 호두과자를 먹은건데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도넛매장도 있고,
식당가도 있어요 ㅎ


재밌게 한번쯤 먹을만한 호두과자였어요.
크림치즈맛은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할거애요!
다른 맛들은 이름으로 딱 떠올라지는 그 맛이에요.
맛은 있는데 또 먹고 싶고 그런건 아니고요 ㅎ

제 입맛에
복호두가 아직은 왕좌네요. ㅋ

복호두 너무 맛있어서
본사에 가맹문의까지 해본 사람.. 저요..;
ㅋㅋㅋㅋㅋㅋ

복호두 후기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새용 !

복호두 | 겁나 맛있는 앙버터 호두과자♡ 드디어 맛봄!

복호두 드셔보셨나요? 앙버터 호두과자! 요즘 이거 핫하던데.. 근처에 파는 곳이 없어서 소식만 들었다죠. 그런데 어제밤 어떤 천사가 .. 복호두를 선물로 주고 갔어요! 이거 뭔가요. 짱맛. JMT..

betterthanmyself.tistory.com




요즘 맛있는게 왜이렇게 많은가요.
모두 다—— 먹어보고 싶어용 ㅋ




호두붐




공감, 덧글, 구독으로
따뜻한 소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