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기록

스타필드 고양 | 위너플레이 4세아이 체력방전 꿀 코스! 토이킹덤은 덤으로 ㅋ

아드리두린맘 2021. 11. 18. 0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본격 추위가 시작되나봐요.
날이 추워지면 가장 걱정되는게
아이들과 함께 외출인듯해요..

작은 온도차에도 감기가 잘 걸리는 아이들이라
겨울이 다가올수록 실내를 찾게되는데
그래서 점점 더 다양해 지는 대형-스케일의 건물이죠.

대형마트 대형복합쇼핑몰 대형카페ㅋㅋ
지난주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코로나때문에 급한일 아니고서는 피했는데
평일이라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넓으니까 맘껏 걷고 구경하게하고
이른 육퇴를 꿈꾸며 방문한것이기도 해요 ㅎㅎ
안가본 사이에 뭐가 좀 생겼더라고요ㅎ
마지막 방문 때는 못본것 같은
북카페 ‘책으로 가는 문’ 이 4층에 있었어요.

주차장에서 바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를 타니
저희는 연결된 곳이 여기라
잠시 구경하며 지나갔습니다.

만화책 북까페 같았는데,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매장 앞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잠시 구경하고 이동- ㅎ

사실 이번 방문에는 챔피온1250에 가볼까하고
방문했어요.
41개월 4세 아들은 제법
신체활동이 다양해졌고
능력치도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큰 미끄럼틀을 타야겠다- 하고
가려했는데…


입구에 가자마자 흥분 모드.
빨리 타고싶드시다는 분ㅋㅋ
그래서 바로 결제하고 입장하려 했는데요
내부에 있는 시설은 110cm이상만 이용 가능하다고..
ㅜㅜㅜ


결국 환불하고 아이들 성지 3층으로 내려갔어요.
고양 스타필드 키즈관련 매장은 3층에 있어요.
푸드코트 - 잇토피아 도 3층에 있습니다.


일단 여기 한번 보고 가야죠.
(목적없는 실내데이트 아이쇼핑데이ㅎ)
토이킹덤입니다.
그냥 덤으로 구경하는 토이킹덤 ㅋ
아이들에겐 천국이죠 ㅎㅎ

토이킹덤 입구에는 마블 대형 피규어가 곳곳에
세워져 있어요.
마블빠인 아빠는 자기가 신나..버림..;;
입구부터 아이들 흥미자극이지요?


기차 터널로 왔다갔다 ㅎ
네살이 되니 한번 슝 하고 가버리네요ㅋㅋ

장난감으로 분류되지만 사실 어른이가
더 좋으하는 레고매장 ㅋ
큰아들과 아빠가 장난감 구경을 하는 사이,
저는 유모차를 끌고 한참 레고구경을 했어요.

토이킹덤 내부에는 아이들이 볼거리,
또 만져보고 잠시나마 시선을 끌어줄 거리들이
몇개 곳곳에 숨어 있어요.
장난감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들
잠시- 리프레시 하세요.ㅎ


챔피온 1250에 못간 아들이 아쉬워해서
다른 키즈카페를 알아보는데
3층에 위너플레이가 있더라고요.
위너플레이는 첫 방문 인데요,
생각보다 입구에서 보이는 내부가 좁아서
너무 아기들이 노는것만 있는거 아닌가 ..
시시하다고 재미없어 하면 어쩌지..
무엇보다..
돈만쓰고 체력 안쓰면 어쩌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웬걸 .. 두시간 다 놀고
머리에 땀이 송송송 맺혀 퇴장했답니다.
내부가 좀 좁은건 맞아요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 아이가 아니라면
4세 아이들 좋아할만 합니다^^

베이비 키즈카페 아니었어요 ㅎ

너무나 신이 나버린다아~~~~~~


ㅋㅋㅋㅋㅋ 역동적이죠?


위너 플레이 | Winner play


2시간 이용 기본 수칙
(마감 전에는 1시간 이용 가능)
입장료 15,000 / 보호자 5,000
- 네이버예약 10% 할인(당일사용 가능)
이용연령 : 3-6세 최적화!!
더 어린아이들도 이용 가능해요^^
형아들한테 치일수 있어요..;;
겁이 너무 많은 초1까지는 놀지도 몰라요 ㅎ


이것만 몇번을 탔는지 몰라요.
점점 속도를 즐기는 아들이입니다. ㅋ
원래 겁쟁이 쫄보… 동네 대표 겁쟁이인데
여기에 오니 안정적이라 느끼는건지..
엄청 적극적으로 또 타고 또타네요ㅎㅎ
지켜보는 선생님들 계셔서
지도하에 탈 수 있었어요.


이것도 아이들이 꽤나 좋아했어요.
우리 어렸을적 타던 뺑뺑이 같은건데
속도를 내며 탈 수도 있고
혼자 있을때는 돌아가는 저 위를 걸으면서
균형잡기를 할 수 있어요.
나중에는 아이들끼리 모여서 서로 돌려주기도
ㅎㅎ


오르막길 올라가 터치! 하고
쭈우욱 미끄러져 내려오는 길-
이것도 도전욕구 생기는지
한두번 실패하다가 성공! ㅋ


이건 대형 밸런싱 보드에요.
아주 대형 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신체활동 다양하게 해볼수 있는
새로운 기구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트램폴린은 없어요-
대신 점프점프 할만한 작은 에어쿠션이 있습니다.


타고 또 타고 또 타고 또 타고 ㅋㅋ


ㅋㅋㅋ
위너플레이에서 다 놀고
밥먹고 차 타자 마자 기절했네요..;;
좀 적당히 놀아야 집에가서 씻고 잠드는건데
적당히가 어려운 때죠 ㅋㅋㅋ

재미없고 시시할까봐 반신반의하던
위너플레이.
저는 아마 스타필드가면 한번씩
데리고 갈듯 해요!
집에오니 또 가고 싶다고..;;
작아도 알찬곳!
4-6세 아이들에게 완전 딱 입니다!

주말 나들이보다는 평일에 여유롭게 다녀오세요^^



위너플레이




공감, 덧글, 구독으로
따뜻하게 소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