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복호두 | 겁나 맛있는 앙버터 호두과자♡ 드디어 맛봄!

아드리두린맘 2021. 11. 5. 13:48
반응형

복호두 드셔보셨나요?
앙버터 호두과자!

요즘 이거 핫하던데.. 근처에 파는 곳이 없어서
소식만 들었다죠.
그런데 어제밤 어떤 천사가 ..
복호두를 선물로 주고 갔어요!


이거 뭔가요. 짱맛. JMT..


저 호두과자 별로 안좋아해요.
우리 엄마 세대는 모르겠지만 ㅋ
팥 빵.. 그런건 제 추억은 아니거든요ㅎ
근데 이 호두과자 그냥 호두과자 아니에요!
이거 왜 선물로 한상자 줬는지 알겠는
진짜 선물받은 기분 드는 호두과자에요!


팥부터 넘나 맛나는것 ..
진짜 많이 한번에 먹었는데
안달아요..
아아메 무조건 소환!
이거 아아메랑 같이 무한 흡입 가능합니다.


아니 원래 팥 들어가는 호두과자에
버터만 넣어서 앙버터 만들생각
누가 한거죠?
진짜 상줘야함.. 참신해..
그리고 너무 부럽네요 ㅋ
이런 생각 한끗 차이로..
지금쯤 대박 벌었겠는데요..


호두도 얼마나 알알이 박혔는지
진짜.. 명품 호두과자네요.
복호두 한상자 너무 작아요 20개라니.
30개는 한자리에서 가능할듯한데 말이죠.


남펴니와 함께 커피에 복호두 먹는데
남편이 이 호두과자 정기배송 시키고 싶대요 ㅋㅋㅋ
네살 우리 아들도 그자리에서 세개..순삭
버터.. 맛있지..
그래 내입에 맛있는게
니 입에 맛없겠니..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맛잇는 커피 디저트
힘이 솟네요 ㅋㅋ
아침 하기 귀찮아서
라면으로 떼웠는데 ㅋㅋㅋㅋ
디저트에는 진심이었던 우리.

김포에 입점 했대요!
구래점 있네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515 메트로타워 1층 110호
9:30-20:00
앙버터 호두과자 20개 8,000원

정기배송 안되겠지만
이거 주변에 선물로 주기도 너무 딱이에요.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로
복호두 찜 해놔야징❤️



복호두






좋아요❤️ 댓글로
더 좋은 후기 남길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