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거실 인테리어 | 그림액자, 아트밀에서 명화 구입! 퀄리티 대 만족.

아드리두린맘 2021. 11. 3. 22:27
반응형

인테리어 한지 일년이 다되어 가네요.
인테리어 하고 3개월만에 집엔 아이가 둘이되었고
아들 둘 집에 왜.. 인테리어를 열심히 했을까..
ㅋㅋㅋㅋㅋㅋ 지난날을 생각하는 요즘이에요 ㅋ

만삭때는 만삭이라 몸이 무거워서
인테리어 공사 후에 추가적인 작업을 못했고
출산 후에는 또 산후조리 한다며
집을 내팽개쳐 두었다지요.

벽에 걸린거라곤 시계와 마스크 걸이꼭꼬핀 뿐인데
너무 휑해서 그림액자 한참 찾고 있었어요.


아무것도 없으니 깔끔하긴 한데
뭔가 세련되고 깔끔한 그림을 걸고 싶었어요.
그림알못인 나..


열심히 써칭하다가 아트밀 스토어를 알게 됐는데
그림이 다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 좀 색감이 쨍했으면 했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있었으면 해서
고르게된 미로 작품 스마일- 입니다.


블랙 프레임도 같이 구매 했는데
그림 인쇄 퀄리티 무엇인가요…
만원 정도 하는 그림인데..
저 ….
해마다 바꾸고 싶어요❤️

너무 예쁘죠!

그림 도착한 날,
신랑이 그림 벽에 걸고 진짜 예쁘다며
뭔가 분위기를 내려고
식탁을 치우더라고요? ㅋㅋㅋ
커피랑 마카롱 셋팅하고
여유부려보기.
까페같아요!!


이젠 익숙해진 배경이 되었지만
우리 가족이 가장 오래 머무는 테이블에서
가장 많이 찍히는 사진들은
그림액자 덕분에 더더 예쁘게 나와요!


인쇄 퀄리티 보세요.
캔버스에 인쇄 되었는데 질감 그대로 살아서 너무 좋아요.
다 각도에서 빛 비침이 없으면 좋겠다 싶어
겉면 유리는 선택하지 않고 구매했는데
그것 또한 잘 한 결정 같아요!
거실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죠 ~

프레임도 같이 구매하길 잘했어요.
한번에 구매하니까
액자에 이미 셋팅된 상태로 배송되어서
그냥 걸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프레임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아서
전 꼭꼬핀 2개로 고정했답니다.

프레임도 마감처리 모두 맘에 들어요.
구매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이 다음 그림은 뭘로 하지 하면서
매일 사이트 구경하고 있어요.
맘에 드는 그림 잔뜩입니다 ㅜ


예쁜 그림으로 포인트 인테리어 원하시면
한번 구경가보세요 ㅋ

(초보 블로거이고 모든것은 내돈주고 삽니다 :)
내돈내산 맘에 쏙 든다는 찐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