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EBS 파주 키즈카페 놀이구름. 번개맨 만나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아드리두린맘 2021. 10. 29. 16:16
반응형

파주 운정에 드디어 EBS 키즈카페 놀이구름이
개관했어요!
오픈날 갔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텐데
시간이 어쩔수 없어서 주말에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다들 어찌 벌써 알고…

파주놀이구름_ (두괄식 포인트!)

출발전에 체크사항!
1. 옷 얇게 입으세요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하며 더워져요! )
2. 물품보관 사물함이 로비에 있어요!
3. 물 챙겨가세요!
4. 주차는 유비파크에 하시면 쪼끔 더 걸어도 주차비 추가요금 내지 않아요.
5. 파주 주민은 입증하면 할인되어요!
6. 유모차는 로비에 두고 들어가야해요.
7. 양말 신어야 실내 입장 할수 있어요!

이제 다녀온 후기 보실까요? ㅋ

날이 너무 좋았어요
놀이구름은 파주 운정호수공원 바로옆
예전 유비파크자리에 생겼어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했지만
날이 좋아서 아이와 아빠는 밖에 트인 공간에서
지겹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두근두근 ㅎ
번개맨 볼 생각에 아들이 너무 들떴답니다 ㅋ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파주 놀이구름 한번에 수용인원이 500명 정도에요
근데도 대기 줄이 길다는 것은
엄청난 사람들이 왔다는 거겠죠?
한번 입장하면 두시간 시간 체크를 하니
오간 사람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여기 입장료 계산 하는 부스가
입구에 마련되어 있어요.
파주 주민은 할인되어 이용이 가능하니
입증서류나 신분증 지참하시면 될듯해요!

아이들은 15000원
어른은 7000원 이에요

어른들 가격이 다른 키즈카페보다
조금 가격이 있긴하네요.


로비에 이렇게 커다란 구조물이 있어요
이게 바로 놀이구름 입구랍니다!

이 계단을 올라 문을 열고 들어가는거에요.
입장부터 아이들을 설레게하는
재미난 요소인것 같아요
성인인 저도 입장하며 왠지모르게 설레더라는 ㅋㅋㅋ

대기 줄이 길어서 6-7팀(가족단위)씩
입장을 해요.
입장하면 대기하고 있는 선생님의 안내에
또 새로운 공간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처음에 선생님이 안내해주고 맞아주는 과정에
아이들은 더 신나하고 기대하게 되는 요소가 된것 같아요!
일반 키즈카페와는 굉장히 다른 차별이에요!

손목에 팔찌를차고 입장합니다.
여기에 띡 인식하면 입장 시간이 기록되요
퇴장할때 초과시간을 정확히 알게되고
그럼 정확한 .. 추가요그..음…
ㅋㅋㅋㅋ



짜잔 들어갑니당 ㅋ


파주 놀이구름 입장~~
그 동그란 공간내부는
이렇게 대형 스크린이 있어요.
선생님 안내에 맞춰 잠시
재밌는 영상을 볼수 있어요



구름을 뚫고 하늘을 날아가는 영상인데
초대형 스크린으로 보는거라
뭔가 실제로 움직이는 것 처럼~~
저도 재밌더라구요 ㅋ


여기에 한팀씩 설명을 듣고 입장을 하게되요.
아마도 이 과정을 하면 우르르 뛰어 들어가거나
사람이 급격히 몰려 제대로 볼수 없는 가능성을
줄여주는것 같아요!
대기 시간이 왜 있나 싶었지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어요~~


너무 멋지죠!
대형 스크린에서 폭포가 쏟아져요~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조명들과 내부모습에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우와우와 하며 다닙니다.

파주 놀이구름애 입장하기 전에
미션 종이를 줘요.
5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작은 선물(마스크걸이)을
받을 수 있는데
선물을 위해서라기보단
재미를 더 높이기 위한 요소인듯해요

미션 좋아하는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해보세요^^ ㅋ

첫번째 마션은 저 폭포에서 사진찍기였어요 ㅋㅋ

이 멋진 공간에서 재밌게 구경을 하며
길을 따라가면
또 멋지고 재미난 공간이 나옵니다!



저기 문으로 살짝 다음 공간이 보이죠?
아이들 어른들 모두
와—— 하며 소리를 내던 공간이에요.



마침 할로윈 기간이라 장식을
할로윈주제로 했더라고요.
하늘도 정말 하늘처럼
마치 해리포터 마을에 와있는 기분이에요.


우리 아들은 여기서 뚝딱이 집을 너무 좋아하네요.
사실 뚝딱이세대는 아니지만
번개맨응 즐겨보는 아이라면
뚝딱이 모를수 없죠 ㅋㅋㅋㅋ

뚝딱이 집 문에 초인종을 누르면
저기 옆에 화면에서 뚝딱이가 나와 얘기를 해요.



길가다 멈춰서 뚝딱이 구경ㅋㅋㅋ


이건 잘 모르는 캐릭터네요 ㅎ
EBS 마스코트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있어요.
사실 동주에게는 번개맨과 친구들이
아는 전부지만
색감이 화려하고 예쁘니 절로 눈이 돌아가요 ㅋ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사진찍으며 노는 공간이에요.
할로윈 주제로 꾸며져 있었어요~


요기도 뚝딱이ㅋ


이건 아들은 모르고 나만 아는 뿡뿡이 ㅋ


여기저기 아이와 구경하며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EBS 캐릭터 친구들이 벽에 걸려있는데
번개맨을 저렇게 그렸네요ㅋㅋ
번개맨 실물만 생각하다가
저런 캐릭터 보니 저만 실망인가요 ㅎ
길쭉길쭉 늘씬한 번개맨 나와라~~
ㅋㅋㅋㅋㅋ


이렇게 눈으로 구경하는 공간을 지나면
키즈카페로 들어갑니다
신발벗고 들어가야해요.
그런데……..
입장 후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아마 이곳에서 놀며 보내는데요..
한번에 수용가능 인원 500명.. 정돈데
거의 다 여기에 모여 있는 느낌이에요 ㅋㅋ


여기 코로나 없는 무균실 인가요..? ㅋㅋ
걱정되긴 했지만 ..
위드코로나를 먼저 시작했구나…?^^^^
하며.. 놀았네요 ㅋㅋ^^;;;;
하하하하

하하하하하
매 시간 정각마다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데
번개맨이 나오는 시간이 되자
모든 아이들이 관람석에 앉아요.
번개맨 보고싶은 마음 너무 잘 알겠는데
저렇게.. 앉아도 되나요? ㅋㅋㅋㅋ

2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하더니
저런 광경 너무 낯설다 ㅋㅋ
첨엔 정말 충격이었어요.. ㅋ
어린이들이 이용하는 곳인데
수칙은 이럴수 밖에 없다는 것이 ㅎㅎ


암튼 이곳을 모험의 세상이라 불러요 ㅋ
커다란 화산모형 꼭대기부터
용암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눈에 모이는 미끄럼틀, 볼풀장 외애도
숨은 공간이 많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징검다리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4-5새 아이들이 도전하며 즐거워했어요.

다리가 짧아서 ㅋㅋㅋ
벽잡고 장애물 건너는 분 ㅋㅋ

이렇게 몇개 넘어가다보면 미끄럼틀로 연결되는
공중 흔들다리들이 나와요
저는 무서운데
아들은 그물길을 성큼성큼 ㅋㅋ



출렁다리도 안무섭대요 ㅋ
여기서 담력훈련도 가능할듯요 ㅋㅋ

혼자 저기까지만 가고
미끄럼틀은 혼자 못내려 가시는분 ㅋㅋ
제가봐도 미끄럼틀이 높더라구요
(미끄럼틀 무서워하는 엄마)
엄마랑 같이 탈 수 있어요 ㅋ
그치만 제가 무서워서 패슼ㅋ

위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보여요.
볼풀자도 충분히 넓어요.



나무 조형물 누가 만든걸까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아이들에게 꿈동산을 보여주는 느낌



모든 공간이 안전한 소재들로 되어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을듯해요.


이 공간이 마지막 공간인데,
화장실도 수유실도 모두 여기에 있어요.
✅처음 입장한 대형스크린이 있던 곳 말고는
어느 곳이든 마음대로 갈 수 있으니
순서대로 봐야지 하지 않고
화장실 급하면 먼저 이쪽으로 왔다 가시면 되요
근데 화장실이 어른용이 한칸뿐이에요.
유치원에서 쓰는 유아용 변기라서….
미리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수유실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어린아기를 데리고 가시면
가족 휴게실에서 아이를 케어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 사진에 찍지 못했지만 가족휴게실 옆에
또다른 놀이공간이 있어요. 아무도 거기까지 안가는지 그 공간엔 아무도 없었는데…..
모험의 세상 끝쪽도 구석구석 잘 살펴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급하게 약속이 생겨서
아쉽지만 부랴부랴 퇴장했어요ㅜ

모험의 세상에서 1층으로 다시 내려가는 길은
투명한 원통형 미끄럼틀로 내려갈 수 있어요!
생각보다 높은 미끄럼틀이라
굉장히 스릴있어 보이지만
어른들은 탑승할수 없기때문에
어린아이들이 혼자 못타면 이용못해요.
초등학생들이 신나게 내려가더라구요.

우리가족은 엘베를 타고.. ㅋ

모험의 세상 안에 작은 매점이 있어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요.

파주놀이구름 미션을 다 성공하면
건물 옆에 놀이구름카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ㅋ


번개맨을 만났다고 지금도 얘기하는 우리아들 ㅋㅋ
거의 번개맨 팬클럽 공식모임 장소라고
생각해도 될듯해요ㅋㅋ

어른들에게도 재미난 경험이 되니
주말을 피할 수 있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조금 여유롭게 와서 파주 운정호수공원이나
파주 근처에 볼 곳이 많고
유명한 대형까페들도 많으니
여행삼아 와도 좋을듯 해요!



[파주 놀이구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