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일산 뮤즈키즈파크/ 케리촬영지 대형미끄럼틀 백번타도꿀잼! 4-6세 딱 좋은듯해요!! 맘에든 키즈카페! 일산소바 코스~

아드리두린맘 2021. 10. 29. 15:12
반응형

날이 갑자기 추워졌던 몇주전에
주말에도 집에만 있게 하는게 미안해서
뮤즈키즈카페 다녀왔어요!

https://m.place.naver.com/place/1723604384/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뮤즈키즈파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0 · ★4.58 · 평일 10:00 - 19:30, 매주월요일휴무,주말 10:00 - 20:00,공휴일 10:00 - 20:00

m.place.naver.com



뮤즈키즈파크는 일산 하나로마트내부에 들어있어요.
종종 마트 이용했는데
겉보기에 좋아보이거나 그렇질 않아서
안가게 되더라고요.
키카 여기저기 가봤는데 점점 새로운게 필요했고ㅋ
좀 가까웠음 했고, 해서
뮤즈키즈파크엘 갔는데
웬걸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랐네요 ㅎ


뮤즈키즈카페 시그니처 놀이는
이 대형 미끄럼틀이에요.
안전 요원 선생님들이 위에, 아래에서
통솔해주어서 안전하게 탈 수 있어요.

겁쟁이 우리 네살 동주는
혼자 절대 못탑니다…
사실 저도 진짜 무서워하는데..
부모님과 손잡고 나란히 탈 수도 있고
무릎위에 올려서 탈수도 있고
부모님만 탈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어른들이 타도 꽤나 재밌거든요.
전 탈때마다 괴성을 지르게 됩니다ㅜㅜ


대형 정글짐도 있어요.
여기 꼭대기까지 누가 빨리 가나하면서
동주랑 실컷 땀빼고 놀고왔어요.



저는 아들 맘이라서 잘 모르는데
케리? 캐리?
캐리와 친구들 여기서 촬영 했더라구요!
여기는 사실 쉼터에요.
먼저 자리잡는 사람들이 임자.. ㅋ
아빠들이 들어가서 누워서 핸드폰 하는
저의 최애공간인데요ㅋㅋ
사실 즤집 아들은 엄마껌딱지라
아직 이곳은 제겐 꿈같은 장소일 뿐입니다 ㅜ
코로나때문에 저 쉼터에서 음식반입 안되구요
위에 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입구에 인형부스까지 설치했던데
정말 ㅋㅋㅋㅋㅋ
엽기토끼 웬말인가요 ㅋㅋ
저 중학교때나 유행했던..
저건 팔릴지 의문입니다 ㅋㅋ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 딱좋아요.
트램폴린이 엄청나게 많은 대형 키즈카페들이
주변에 많이 생겼는데
거기엔 초등학생들도 많더라구요

뮤즈키즈파크에도 트램폴린이 하나 있긴 하지만
미끄럼틀 때문인지 인기는 별로 없어요 ㅋㅋ
저희 아들은 좋아합니다 ㅋ
늘 혼자 뛰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아파트 놀이터에 있는 원통미끄럼틀
우리 동주는 못탔어요.
그런데 여기 코스가 짧은 원통 미끄럼틀 성공하더니
이젠 놀이터에서도 탈수 있게됐답니다!
깨끗한 시설관리 좋았어요!




이건 그물망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노는 곳인데요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조금더 긴 원형미끄럼틀 (진짜미끄러움!!)을 타고
내려올 수 있어요.


올라가는건 얼마든지 해보려 하는데
내려올때는 다리가 안닿아서 겁을 내더라구요 ㅎ
그래도 영차영차
엄청 신나게 노는 공간중 하나에요.

주방놀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
은근히 주방놀이 좋아하는 즤집 아들이라..
또 여기서 정적으로 한바탕 놀고..



의외로 아이들이 오랫동안 머물던 곳이에요!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스캔해서
화면에 띄워주는 건데요.
스캔도 직접하고 자기 그림 나오니까 신기한가봐요 ㅋ
집에서 그림놀이 진짜 잘 안하는데
열장도 넘게 그리고 왔네요 ㅋㅋ

스캔 하는 방법 알려주니까
스스로 해보고 싶어했어요 ㅋ
“동주그림 나와라 얍! “ 하니까
짠! 하고 나오는게 재밌었는지
점점 더열심히 하더라고요 ㅋㅋ
미끄럼틀 많이 타고 힘좀 뺐음 좋겠는데
의외로 여기 앉아서 놀..더라는 ..
(아쉬운건 엄마마음뿐 ㅋㅋ)


이렇게 화면에서 계속 돌아다녀요 ㅋㅋ



잼난거 하나더 ㅋㅋ
이 화면 앞을 지나가면
우리 모습이 보이는데
얼굴을 동물로 바꿔줘요ㅋㅋ
지나가는 사람이 뭘로 보든 말든
저 앞에서 신나게 움직이고
번개맨 춤 추고 왔네욬ㅋㅋㅋ

티비에 자기가 나오는게 재밌나봐요 ㅋ

나도 한번 ㅋㅋㅋㅋㅋ

여기는 좀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볼풀 공간인데요
저기 통 속에 공을 가득 넣으면
공폭포가 쏟아져요 ㅋㅋ
엄마만 힘든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
패슼ㅋ


이런게 찐인뎈ㅋ
너무 좋아요. 힐링공간
아마 코로나때문에 여기서 먹는건 안되는듯 해요
이름은 까페인데
힐링은 됩니다 ㅋㅋ

쨘 ㅋ
이렇게 텐트랑 돗자리 쳐져 있어서
야외처럼 꿀잠 잘 수 있어요 ㅋㅋ
너무 좋은건 여기에
모든 구역 나오는
씨씨티비 있다는 거..!
뮤즈키즈파크 센스 좋더라고요..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



편백놀이 공간도 있구요,


이렇게 형광조끼 입은 분들이 위에서 아래에서
아이들을 지도해줘요.
저 위층은 식당이랑 연결되어 있어요.
식당도 유리벽이라 아이들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위층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또다른 원형미끄럼틀로 연결되요!

뮤즈키즈파크는 엄청 큰 공간은 아닌데
없는것 없이 공간 활용을 진짜 잘 한것 같아요


이 계단을 올라가면~~~
대형미끄럼틀 ㅋㅋ



ㅋㅋ
두찌 데리고 간날은 쉼터 동굴 하나 찜해서
둘이 오래오래 누워서 놀았답니다 ㅋㅋㅋ

흐헹헹헹 ㅋㅋ


일산에 예전부터 유명맛집인 일산소바
다들 아시나요!?
마두동에 있을때부터 다녔긴 했는데
진짜 여름엔 .. 점심에 갔다가 대기번호 88번 받고
충격받은 기억이 나요 ㅋㅋ

아들이 있으니 소바 하나 돈까쓰 하나
그리고 나베하나 ㅋ

사실 여기 소바 찐 맛집이라
1인 1소바 해야 하는데
비가와서 추웠어요 ㅋㅋ

근데도 너무 맛있음.
국물이 문제가 아니고
모밀면이 진짜 쫀쫀해요 ㅋ


저희는 뮤즈키즈파크 가는날엔
그냥 무조건 일산소바입니다 ㅋㅋ
비오는 날에도 비 안맞고 이동할 수 있어요 ㅋㅋ

연결되어 있거든요 ㅋ


신나게 놀고서 먹으니 더 맛있음
하나도 안남기고 또 다 먹었네유 ㅋㅋ

코로나라 매장엔 사람이 없지만
여름철 여기 픽업 주문도 엄청나요..

넘나 맛있음ㅜㅜㅜ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
일산소바
무조건이에요 ㅋ

뮤즈키즈파크 가시는분들도
일산소바 무조건이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