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기록

(아이와 여행) 뒷뜨루 관광농원 | 두세시간 훌쩍지나간 재미있는 곳. 강추♥︎

아드리두린맘 2021. 11. 2. 14:41
반응형

여름에 휴가를 가지 못하고.. (출산 했어요^^)
아기 100 일쯤 되면 가보자 생각했어요.
10월의 강릉 조금 서늘한 바닷바람일줄은 알았지만
최근 며칠 쨍쨍 너무 좋았거든요!
근데.. 하필 가는날 비가 오더니 넘나 추운…ㅜ
날씨 요정님 어디계신가요 ㅠㅠ

비가 오는데 아이 둘을 데리고
갈만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뒷뜨루 관광농원

기대 1도 안했는데 진짜 여기 너무 좋아요!!


나무 기둥으로 둘러싸인 여기가 입구에요!


야생처럼 뛰어노는 토끼 먹이주기??
WOW!!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있어요.
고양이가 맞아주었지요 ㅎ
입장료와 당근등 구매할 수 있어요^^

Check!
입장료
어린이 3000 / 성인 4000
24개월 미만 무료에요!
6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에요!


카운터와 연결된 곳은 이렇게 거대한 온실공간이에요.
다양한 나무들이 있어요!
으름? 코리안 바나나라 불리는 나무도 있더라구요-


토끼를 어디서 만날지 몰라 당근막대기를 들고
신나게 구경해요^^

날이 흐려서 갈곳이 없어 걱정했는데
너무 만족하며 구경했어요!
식물 구경은 맘껏 했네요!
다시 밖으로~~

또다른 온실 하우스!
여기엔 물소리가 크게 들렸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야외와 연결된 곳에
폭포가~~
신나서 또 한참 폭포 구경을 해요 ㅋ

넓은 공간을 자유롭고 멋지게 꾸며놓았어요.
강릉 시내에서 10분거리에 있는
뒷뜨루 관광농원..!
왜 이제야 안거죠??

나무 판으로 만들어진 길을 따라 오르락 내리락~
그러다가
드디어 토끼를 만났어요!
토끼들이 사람들을 겁내지 않고
당근을 손으로 잡고 잘 먹어요ㅋ

다른 동물 체험장은 당근을 조각내서 컵에 담아 주는데
그러면 토끼가 아주 빨리 가져가버려요
근데 이렇게 막대기에 커다란 당근을 꽂아주니
토끼가 큰 당근을 잡고 한참을 먹을 수 있어요
충분히 동물과 교감하는 느낌이에요 ㅋ

당근을 들고 있으면
토끼가 앞니로 딱딱한 당근을 오독오독 씹는
그 느낌이 다 느껴지더라고요 ㅋ
재미있어요 :)

온 맘다해 토끼 먹이는 중 ㅋㅋㅋ



곳곳에 예쁜 포토존들이 있어요.
사실 모든 곳이 포토존같은데
날씨가 원망스럽네요.. ㅜ
아기가 너무 어려 자유롭지 못했지만
그래도 대-충 찍어도
추억가득 담아올 수 있어요^^


또 길을 따라 신나는 발걸음! ㅋ
그러다가 저 멀리~
핑크뮬리가 한가득이에요!
여기 또 포토존입니다 ㅋ
뒷뜨루 왜이렇게 잘 꾸며 놓았나요?

아이와 함께 강릉여행하며
지금까지 가본중 만족도가 가장 높아요
자유분방하게 구경할 수 있고
자연을 즐길수 있다는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엄마는 만신창이지만
내일은 또 더 만신창이가 될수도 있다..
오늘이 제일 젊다..
는 마음으로 사진 남겨봅니다 ㅋㅋ

말도 있었는데 당근을 주기가 무섭더라구요
한번에 다 먹을까봐 ㅋㅋ
토끼꺼 더 남겨주고 싶었지만 ..
결국 뺐겼어요 ㅋㅋ
말에겐 당근은 한입거리 ㅋㅋㅋㅋㅋ
결국 프론트에서 당근을 다시 구매했어요ㅋ

새 당근을 들고 나오니 또 여기저기서
토끼들을 맘껏 만나요 ㅋㅋ

한켠에는 우리에 토끼들이 모여있기도 했어요.
먹이주는건 더 쉽지만
재미은 직접 보는 토끼가 더 재밌쥬 ㅋ
뒷뜨루 관광농원에는 공작새도 있어요!
하얀색 공작!

사실 뒷뜨루 관광농원을 검색해서 방문한 이유는!
여기 이 불빛 동굴 사진이었어요ㅋ
사진으로 봤을땐 얼마나 예쁘겠어!? 했는데
여기 꼭 들르셔요~~
불멍 아니고 빛 멍 하게 되요!

동동이들도 너무 좋아했지만
저도 너무 신나더라구요^^
잔잔하게 케롤 재즈가 나오면서
빛은 계속 바뀌어요~^^
멍하게 앉아 조용히 생각을 비우고픈..!
사장님 빛 센스 어디서 얻으셨나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코스 맞지요?

크게 한바퀴 또 돌고 나니 맨처음 입구로 돌아왔어요.
입구 건물은 카페, 작업 공간이에요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고
저희 방문때는 그림 작업 중이었어요.

크고 화려한 카페들 요즘 정말 많은데
아이들 데리고 이만한 카페 어디에도 없을거에요!
식사까지 된다고하면 몇시간 더 놀았을 수도 있어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강릉여행중이라면?
계획이라면~?
여기 코스에 넣으세요^^
강릉 뒷뜨루 관광농원

반응형